연예 이슈
'YG 베이비몬스터 아현 탈퇴' 루머 성지글에 나온 놀라운 진짜 팀 탈퇴 이유 (소속사, 이적, 위약금, 건강, 프로필)
아티브Artive ・ 2023. 11. 15. 17:14
URL 복사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신고하기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아현의 그룹 탈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베이비몬스터 아현은 다른 멤버들과 올해 데뷔를 목표로 준비했으나 개인적인 사유로 데뷔 멤버 명단에서 제외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사실상 아현이 베몬 탈퇴한 셈인데요. 탈퇴 이유에 대해 YG는 구체적인 내용을 밝히지 않고 휴식이라고 설명했는데요. 그럼에도 온라인 커뮤니티에 아현 탈퇴 진짜 이유와 관련된 주장이 올라왔습니다. 그가 거대 기획사로 데뷔 전 이적을 했고 위약금을 물었다는 예언 성지글이었습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11월 27일 데뷔..기대받던 아현은 팀 탈퇴 결정
오는 2023년 11월 27일 YG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데뷔하기로 결정됐습니다. 애당초 베이비몬스터는 아현을 비롯해 루카, 치키타, 하람, 파리타, 로라, 아사로 구성된 7인 걸그룹이었지만 데뷔 직전 아현이 탈퇴를 결정했습니다. 결국 아현없이 6인 멤버로 데뷔하는 베이비몬스터인데요.
아현은 출중한 미모와 남다른 노래와 춤 실력으로 연습생 시절부터 YG 내에서도 상당한 기대를 받은 유망주였습니다.
베이비몬스터 센터 자리 역시 아현의 몫으로 알려졌고, YG 역시 보컬, 춤, 랩이 완벽한 만능 연습생이라고 홍보한 바 있습니다.
베이비몬스터 아현 탈퇴에 6인조로 데뷔..YG가 밝힌 탈퇴 이유는 '건강상 이유'
베몬 내에서도 가장 핵심 멤버로 평가받았던 아현의 탈퇴로 최종적으로 베이비몬스터는 6인 멤버로 출발합니다. 한국 국적의 하람과 로라, 태국 국적의 파리타와 치키타, 일본 국적의 루카와 아사가 6인조로 데뷔가 결정된 것입니다.
베이비몬스터 아현 탈퇴에 대해 YG 엔터테인먼트는 '아현의 개인적 사유' '건강상 이유'라고 설명했으나, 베몬 데뷔 보도가 나오기 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미리 아현의 탈퇴 소식을 알았던 누리꾼이 있었습니다.
그는 아현의 베이비몬스터 탈퇴가 다른 소속사로 이적한 것이라고 설명했는데요. 해당 글은 아현 탈퇴 소식 이후 성지글이 되어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퍼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현 베몬 탈퇴 예언했던 커뮤니티글에 나온 탈퇴 이유..타 소속사 이적과 연관?
글쓴이에 따르면 아현은 베이비몬스터 데뷔 전 다른 소속사의 계약 제의를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아현은 YG와 계약이 되어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일방적으로 계약을 파기할 수 없는데요.
계약을 해지할 수 있는 위약금을 내야 계약이 종료되는데, 아현을 영입하려고 한 회사에서 YG 측에 위약금을 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아현에게는 따로 계약금 8억을 지급했다는 것이 글쓴이의 설명입니다.
이어 그는 "아현은 해당 회사로 옮겨 내년에 데뷔할 예정이다"라고 예언했습니다.
구체적인 아현의 베몬 탈퇴 이유 아직 나오지 않아..YG 전속계약 유지 중일 가능성도 존재
해당 성지글은 아현의 베몬 탈퇴 소식이 나오기 전 올라왔고, 탈퇴 과정과 사유가 매우 자세하게 적혀있어 많은 누리꾼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인데요.
그럼에도 온라인 커뮤니티에 나와있는 글이고 YG와 아현 측이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이기에 단순 루머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 아현 탈퇴에 대해 YG 측은 "함께 준비해온 아현은 건강상 이유로 신중히 논의한 끝에 당분간 휴식에 전념하기로 했다"라고 밝혔기 때문에, 현재까지 타 소속사로 이적을 했는지도 확인된 바 없습니다. YG 공식 입장만 보면 아직 아현이 YG와의 전속 계약을 해지한 것이 아닐 가능성도 있습니다.
베이비몬스터 연습생 아현 나이, 학력 등 프로필 관심
베이비몬스터 아현의 탈퇴 소식 이후 나이, 학력 등 프로필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베몬 연습생 출신 아현 본명은 정아현으로, 나이는 2007년생 16세입니다.
한국 국적 연습생으로 베이비몬스터 데뷔를 준비했던 인물로, 학력은 대룡중학교 졸업 후 한림연예예고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인 상태라고 합니다.
댓글17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인쇄